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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및 쇼핑몰 환불규정

① “(주)벨라도”는 요금 등의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② 전액 환불의 경우 회원이 해당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이용한 결제수단으로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이것이 불가능 하거나 서비스의 중도해지로 인한 부분 환불 등의 경우에는 (주)벨라도가 정하는

별도의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③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요금을 환불하는 경우 일반적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벨라도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가 결제 후 1회의 이용만으로 서비스의 이용이나 구매가 완료되는 서비스인 경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④ 제3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아래 각 호의 경우에는 회원이 결제한 전액을 환불합니다.

  1. 서비스 장애 또는 (주)벨라도가 제시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을 충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주)벨라도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2. 회원이 구매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제공되는 서비스가 광고 등과 상이하거나 현저한 차이가 있는 경우
  4. 제공되는 서비스의 결함으로 서비스의 정상적인 이용이 현저히 불가능한 경우
  5. 회원이 제13조의 규정을 위반하여 (주)벨라도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주)벨라도는 회원에게 대하여 일체의 환불을 하지 않습니다.

⑤ 본 조의 규정에 의한 환불은 환불 의무가 발생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하는 것으로 하며 (주)벨라도는 결제 수수료 등 입금에 따라 발생한 비용을 공제하고 반환할 수 있습니다. 환불이 지연되는 경우 지연이자율은 연리 11%로 합니다. 단, 환불에 회원의 협조가 필요한 경우에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지연에 대해서는 지연이자를 지급하지 않습니다.


⑥ 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이용고객이, (주)벨라도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주)벨라도가 각각 부담합니다.


⑦ “(주)벨라도”는 요금 등을 반환하여야 할 이용고객이 요금 등을 미납하고 있을 경우에는 반환하여야 할 요금 등에서 이를 우선 변제충당하고 반환할 수 있습니다.


⑧ 제15조 따른 이용제한의 경우 이와 관련된 요금 등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⑨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⑩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⑪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⑫ 벨라도쇼핑몰은 전자상거래법 규정을 적용하여 교환 & 반품이 100% 가능합니다.

( 단, 세일 상품및 일부 상품 제외)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시 택배비 3,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최초 무료배송일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 부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외부착용, 세탁, 향수, 오염, 착용 후 손상 등), 상품의 초도 불량을 확인하기 어려울 경우 반품/교환 불가

-교환/반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먼저 반품 접수 및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남겨주신후 우체국(원송장번호 반품접수)을 이용하여 반송하시면 됩니다.